소개

본문 바로가기

PRIVATE HOTEL

소개
home  > 카이저하임 민박 > 소개

소개

KAISERHEIM
 

  • KAISERHEIM
    PRIVATE HOTEL

    카이저하임 민박은 ZOB 베를린 센트럴 버스 터미널 도보 4분 거리, 베를린 전시장 도보 6분 거리, U2 지하철역 입구 바로 앞과 S반 역 Messe Nord/ICC 2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고속도로 출구 근처에 있어서 베를린 전역에 쉽게 갈 수 있는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시내의 중심인 동물원역(Zoologischer garten)과는 5정거장, 10분 거리에 있으며, 옛 동독지역인 Stadtmitte나 알렉산더 플랏츠까지도 지하철 한번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겔공항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택시로 10분, 요금 15 유로 정도면 오실 수 있습니다.

  • 집 옆에는 정말 산책하기 좋은 아름다운 호수공원이 있으며 도보 15분에는 샬로텐부르크 궁전이 아름답게 펼쳐져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4번째 정거장에서 하차하면 베를린의 Tiergarten(뉴욕의 센트럴 파크 같은 공원)이 나타나고, 5번째역인 Zoo역에서는 최고의 쇼핑거리인 Kudamm거리를 만나시게 되며, 또한 Zoo역 바로 앞에서는 시내버스투어를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카이저하임은 베를린 최고의 교통의 요지에 자리잡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 For your better life!
    BERLIN, KAISERHEIM

  • 카이저하임은 짐이 많으신분이나 연세있으신 분들이 오르내시기에 편안한 엘레베이터가 있으며, 넓은 식당과 로비로 사용하는 큰 거실을 가지고 있고, 거실에서 간단한 차와 커피 등으로 서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타 숙소와 달리, 높은 천장과 쾌적한공간을 자랑하며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는 고급스러운 숙소입니다.

    숙소 근처에는 맛있는 케밥집/쌀국수집/편의점/슈퍼마켓/은행/이태리 레스토랑/베이커리/코인세탁소 등이 있으며, 또한 베를린 유명맛집 중 하나인 브로이하우스 렘케가 있습니다.

    마음껏 여러분들이 베를린을 즐기실 수 있도록 숨겨진 베를린의 명소와 맛집 등 여행정보를 알려 드리며, 개인의 취향에 맞춰서 다양한 여행 루트를 추천 해 드립니다.

카이저하임에서는 더 행복한 여행이 되시도록 정성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베를린에서 뵙겠습니다.


Kaiserdamm95, 14057, Berlin, GERMANY
독일에서 독일 : 0157 5957 7755
한국에서 독일 : 0049 157 5957 7755
한국에서 한국 : 070 40 456789
카카오톡ID : KaiserBerlin

Copyright © KaiserHeim All rights reserved.